[김해=뉴스핌] 남경문 기자 = 박동진 GOOD개발그룹 회장이 내년 총선에서 국민의힘 소속으로 경남 김해갑 선거구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 회장은 12일 오전 10시30분께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과 침체된 김해시의 경제를 살려야 한다는 절박한 마음으로 내년 총선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 |
[김해=뉴스핌] 남경문 기자 = 박동진 GOOD개발그룹 회장이 12일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내년 총선에 출마를 공식선언하고 있다. 2023.12.12. |
박 회장은 "분열과 대립, 갈등과 반목의 진영정치가 판치고, 고물가, 고금리 더 나아가 저조한 청년실업률로 인해 시민들이 정치를 외면하는 안타까운 현실에 놓여 있다"면서 "정치 불신과 부정부패의 어두운 그림자를 타파하고 민생해결정치, 서민을 위한 정치로 반드시 바꾸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깨끗하고 청렴된 정치를 만드는데 제 한몸을 바치겠다"며 "김해시민 한 분 한 분과 손잡고 눈 맞추며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끊임없이 소통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깨끗한 청년, 기업인들이 바로 잡아야 한다"면서 "정치를 하기 위한 정치가 아닌 정책을 하기 위한 정책을 하고 싶다. 마지막으로 김해숙원사업을 마무리하겠다"고 했다.
박 회장은 이날 ▲지역 경제 활성화 ▲동북아 물류플랫폼의 중심도시 ▲지역 인재 양성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박 회장은 "국회의원이 된다면 선거법에 저촉되지 않도록 세비 50%를 기부하겠다"고 약속하며 "행복하고 사랑하는 우리의 아이들의 김해를 떠나지 않고 웃으며 살아 갈 수 있는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도시 김해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news2349@newspim.com
강남을
강동갑
강동을
강북을
강서갑
강서을
관악갑
구로갑
구로을
노원갑
노원을
도봉갑
도봉을
동대문갑
동대문을
동작갑
동작을
마포갑
마포을
서대문갑
서대문을
서초을
송파병
송파을
영등포갑
영등포을
용산
은평갑
종로
중·성동갑
중랑갑
중랑을
중성동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