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가희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25일 영등포을에 출사표를 던진 박용찬 후보와 함께 출근길 인사를 했다. 빨간 점퍼에 흰 운동화를 신은 한 위원장은 이날 오전 8시부터 20분가량 여의도역에서 시민들을 만났다.
박 후보는 "국민의힘 박용찬이다. 한동훈 위원장과 함께 아침 인사 올린다. 좋은 하루 보내라"라며 시민들에게 인사를 건넸고, 한 위원장은 박 후보의 구호에 맞춰 고개를 숙였다.
![]() |
[당진=뉴스핌] 이형석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2일 충청남도 당진전통시장을 찾아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2024.03.22 leehs@newspim.com |
한 위원장을 만난 일부 시민들은 기념사진 촬영을 요청하거나, 엄지를 들어 올리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자신을 '국민의힘 책임당원'이라고 소개한 남성이 한 위원장에게 "조국혁신당 지지율이 이렇게 오를지 생각도 못 했다"라고 말하자, 한 위원장이 말없이 미소를 지어 보이기도 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서울 영등포구·중구·성동구·강동구 등 격전지를 찾아 4·10 총선 지원 유세에 나선다.
한 위원장은 오전 10시경 성동구에 위치한 한양대학교에서 서울 현장 중앙선거대책회의를 주재할 예정이다.
회의를 마친 뒤 한 위원장은 왕십리역과 중구 신당동 떡볶이 타운으로 이동해 거리 인사를 한다. 국민의힘에서는 중구성동구갑에 윤희숙 후보, 중구성동구을에 이혜훈 후보가 출마한 바 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후에는 강동구 암사시장·천호동 로데오거리를 방문해 시민들을 만날 계획이다. 강동구갑, 강동구을에는 각각 전주혜 후보, 이재영 후보가 출사표를 던졌다.
rkgml925@newspim.com
강남을
강동갑
강동을
강북을
강서갑
강서을
관악갑
구로갑
구로을
노원갑
노원을
도봉갑
도봉을
동대문갑
동대문을
동작갑
동작을
마포갑
마포을
서대문갑
서대문을
서초을
송파병
송파을
영등포갑
영등포을
용산
은평갑
종로
중·성동갑
중랑갑
중랑을
중성동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