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서울 송파구 가락시장에서 오는 4·10 총선 공식 선거운동 개시일 첫 일정을 시작했다.
한 위원장은 28일 오전 0시 송파구 가락동 농수산물도매시장을 찾았다. 현장에는 인요한 국민의미래 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해 배현진, 박정훈, 김근식 송파구 후보도 자리했다.
![]() |
[인천=뉴스핌] 윤창빈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7일 오후 인천 미추홀구 인하문화의거리를 찾아 주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24.03.27 pangbin@newspim.com |
한 위원장은 "이 나라의 운명을 좌우할 중요한 선거운동 기간이 바로 지금부터 시작됐다"면서 "저와 국민의힘은 땀 흘려 일하는 생활인을 대변하는 정당이고 그런 의미에서 이날 가락시장에서 첫 선거운동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이 전진할 것이냐 후진할 것이냐, 융성할 것이냐 쇠퇴할 것이냐, 공정해질 것이냐 불의해질 것이냐를 결정하는 대단히 중요한 선거"라며 "정치개혁, 민생개혁을 내걸고 전진하겠다" 강조했다.
한 위원장은 특히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겨냥해 "범죄 연대 세력을 심판하겠다"면서 "힘을 모아달라. 우리는 정말 일하고 싶고 잘 할 수 있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배추 경매장 등 시장 곳곳을 돌며 상인들과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가락시장 방문 이후에도 마포구, 서대문구, 성동구 등 서울 곳곳을 돌며 본격적인 유세에 나설 예정이다.
oneway@newspim.com
강남을
강동갑
강동을
강북을
강서갑
강서을
관악갑
구로갑
구로을
노원갑
노원을
도봉갑
도봉을
동대문갑
동대문을
동작갑
동작을
마포갑
마포을
서대문갑
서대문을
서초을
송파병
송파을
영등포갑
영등포을
용산
은평갑
종로
중·성동갑
중랑갑
중랑을
중성동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