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태훈 송기욱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4일 "내일 이화여대와 연세대 등이 있는 신촌에서 사전투표를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후 서울 강동구 지원유세에서 "이번 선거부터 수기표를 병행해 하나하나 까볼 것"이라며 "우리를 밑고 사전투표에 나서달라"며 이같이 말했다.
![]() |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이위원장이 4일 오전 서울 도봉구 쌍문역 인근에서 열린 김재섭 도봉구갑·김선동 도봉구을 국회의원 후보 지원유세에서 후보들의 손을 잡고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24.04.04 leehs@newspim.com |
한 위원장은 "3일 투표하는 사람과 하루 투표하는 사람은 상대가 되지 않는다"라며 "사전투표는 기세다. 범죄자들에게 미래를 맡길 수 없다는 기세를 사전투표로 보여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 위원장이 이대가 위치한 신촌에서 사전투표를 하는 이유에 대해 "이대생들이 성상납을 했다는 막말 쏟아내는 김준혁 후보가 있다. 이를 비호하는 이재명 대표와 민주당이 있다"라며 "오늘 드러난 것 중에 스와핑 이야기를 했다. 이게 정상적인 사람이 쓰는 이야기인가"라고 반문했다.
이어 "그분은 국회로 갈 분이 아니다. 그 분은 치료를 받아야할 분"이라며 "그런데 이재명 대표는 무를 생각이 없다. 본인이 더하기 때문"이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김준혁 후보를 유지할 것이면 바바리맨을 국회로 보내라고 하라. 다를 게 뭔가"라고 쏘아붙였다.
taehun02@newspim.com
강남을
강동갑
강동을
강북을
강서갑
강서을
관악갑
구로갑
구로을
노원갑
노원을
도봉갑
도봉을
동대문갑
동대문을
동작갑
동작을
마포갑
마포을
서대문갑
서대문을
서초을
송파병
송파을
영등포갑
영등포을
용산
은평갑
종로
중·성동갑
중랑갑
중랑을
중성동을